실시간 뉴스



맞벌이 가족 늘자 '식기세척기' 판배 급증


G마켓 "대우 무설치 식기세척기 반값 판매"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맞벌이 가정이 늘면서 식기세척기 판매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18일 G마켓은 올해(1~9월) 식기세척기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2.5배(152%) 신장했다고 밝혔다. 5년 전인 2013년 동기와 비교하면 4배(300%) 급증한 수치다. 사회활동이 가장 활발한 30대 구매 비중이 44%로 가장 많았고, 40대가 42%로 뒤를 이었다.

이에 G마켓은 오는 28일까지 '대우 무설치 식기세척기' 600대를 50% 저렴한 29만9천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사진과 함께 프리미엄 상품평을 남기면 프리미엄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피니쉬 파워볼 탭스(22+5P)'를 무료 증정한다.

대우 무설치 식기세척기는 좁은 부엌에서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크기로, 배수 호스만 연결하면 설치가 끝난다. 강력한 물살의 고압세척과 상하부의 이중 세척 날개, 21개 펌프구멍을 통한 스프레이 분사와 회전형 물줄기가 세척이 까다로운 오목한 한식기도 말끔하게 씻어낸다.

스팀 살균 및 송풍 순환을 통한 건조시스템으로 단 29분 만에 쾌속세척이 가능하다. 전력소모도 약 0.4Kwh, 물 사용량은 5.5L 그쳐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정영우 G마켓 디지털실 매니저는 "식기세척기와 같이 가사노동의 부담을 덜어주는 제품이 필수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가사 부담을 최소화하고 대신 여가시간을 늘리려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로 식기세척기 인기는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맞벌이 가족 늘자 '식기세척기' 판배 급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