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고의 이혼' 배두나, 새로운 사랑할까…썸남 위하준 등장


제작진, 배두나X위하준 스틸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위하준이 드라마 '최고의 이혼'에서 배두나의 썸남으로 등장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 연출 유현기) 제작진은 위하준과 배두나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최고의 이혼'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결혼·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다.

지난주 첫 방송부터 주인공 조석무(차태현 분)과 강휘루(배두나 분)의 이혼을 펼쳐졌다. 강휘루는 자기중심적인 남편 조석무에게 지쳐 이혼을 선언했지만, 가족들에게 차마 이혼 사실을 말할 수 없었다. 결국 두 사람은 이혼을 비밀로 한 채 당분간 동거를 하기로 약속했다.

앞으로 방송될 5,6회에서는 강휘루와 썸을 타게 될 임시호(위하준 분)가 나타날 예정이다. 사진 속 강휘루와 임시호는 공연 뒤풀이 현장에 함께 있다. 두 사람은 밴드 공연이 끝나고 뒤풀이 현장에서 만난 듯하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나란히 옆자리에 앉은 이들의 모습이 인연의 시작을 짐작케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한다.

극중 임시호는 밴드의 리드보컬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모난 곳 없이 착하고 자연스러운 성품의 소유자다. 단순하고 긍정적인 성격이 강휘루와 잘 맞아, 두 사람의 찰떡 같은 케미도 예상된다. 이에 임시호의 등장이 강휘루와 조석무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최고의 이혼' 5,6회는 15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고의 이혼' 배두나, 새로운 사랑할까…썸남 위하준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