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오프라인 게임 체험 전시전 개최


직접 보고 체험하는 게임…내년 3월 말까지 카카오프렌즈 뮤지엄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전 '함께해요, 카카오게임!'을 개최한다고 1일 발표했다.

오는 10월 6일부터 2019년 3월 31일까지 서울 홍대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 컨셉 뮤지엄'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는 다양한 PC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중인 카카오게임즈와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사업을 전개하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가 협업한 프로젝트다.

회사 측은 PC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에서 즐기던 카카오게임의 대표 콘텐츠를 다채로운 아트 및 디지털 기술을 접목된 다양한 어트랙션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공간은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라이언'이 가이드로 등장하는 '로그인(Log-in) 존'을 시작으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및 '검은사막', 신작 모바일 게임 '프렌즈레이싱'의 개별 전시 테마로 이뤄진 '게임 스테이지(Game stage)', 이용자와 소통하는 '엔딩 크레딧(Ending credit) 존'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게임 스테이지 전시는 실제 게임에서 체험할 수 없었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낙하산 VR존과 실제 검은사막의 배경 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연출의 AR 포토존, 프렌즈레이싱을 '레이싱휠 시뮬레이터'라는 이색적인 방법으로 체험할 수 있는 어트랙션 등을 접할 수 있다.

전시전은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관) 운영된다. 카카오게임즈는 현장에서 각 게임별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해 자신의 SNS로 공유하는 관람객들에게 전시 게임 3종의 게임 아이템 교환권, MD상품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전시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게임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게임과 전시 문화를 접목해 오프라인 접점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전시뿐 아니라, 최근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한 이용자 공모전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카카오게임과 대중들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오프라인 게임 체험 전시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