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혼부부 필수템, 카우리홈 '나노텍 매트테이블' 인기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디자인가구회사 카우리홈에서 출시한 나노텍 매트테이블이 신혼부부 사이에 인기다.

카우리홈의 나노텍 매트테이블은 다양한 테이블 컬러와 고급스럽운 소재의 트랜디한 컬러로 신혼가구의 대세인 ‘컬러가구’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전문 디자이너가 기획하고, 가구제작 40년 이상의 국내 가구 장인이 만들어 견고함과 완성도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또한 화학물질과 유해물질 함유량이 낮은 친환경 제품으로 미국 친환경인증을 받았다. 접착 성분도 사용하지 않았다. 매트테이블에 사용된 나노텍매트는 자체 항균 기능을 지닌 소재로 디자인과 합리성을 모두 원하는 신혼부부는 물론,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카우리홈의 나노텍 매트테이블은 특허 받은 나노코팅 기술의 이태리 신소재 Fenix(페닉스)를 12mm 원판 그대로 사용해 식탁 상판재의 강도를 높였다. 뜨거운 냄비를 받침 없이 올릴 수 있을 만큼 뛰어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오염과 이염에 강해 늘 깨끗한 상판관리가 가능하다.

디자인도 뛰어나 어떤 인테리어에도 어울림을 인정받았다. 크림화이트, 라이트그레이, 다크그레이, 카키, 블랙 등 5가지 상판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다리 디자인과 컬러 등 공간과 인테리어 스타일에 어울리게 고를 수 있다.

카우리홈 나노텍 매트테이블은 온라인몰에서는 물론 용산 아이파크몰과 경기도 광주 화담숲 쇼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혼부부 필수템, 카우리홈 '나노텍 매트테이블'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