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노삼성, 서비스협력네트워크 정비기술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정비 기술 향상 도모 및 우수 정비 기술 발굴 목적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19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2018 서비스협력네트워크 정비기술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서비스협력네트워크 정비기술 경진대회는 2015년 처음 실시돼 올해로 3회를 맞았다. 이 대회는 서비스협력네트워크의 정비 기술력 향상을 도모하고, 우수한 정비 기술인 발굴과 함께 자부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경진대회에는 전국 450개 서비스협력네트워크 총 474명의 정비사가 참여했다. 이들은 지난 6월 일반정비, 판금정비, 도장정비 등 총 3개 부문의 지역예선 필기고사를 봤다. 지역예선을 통해 선발된 28명의 정비사들은 7월 부산기술연수원에서 본선 실기평가를 진행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일반정비, 판금정비, 도장정비 각 부문별로 우수상, 최우수상, 대상을 수여했다. 총 9명의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상금(우수상), 해외연수 기회(최우수상, 대상)가 주어졌다. 아울러 각 부문 대상 수상자에게는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후원하는 국제기능올림픽 회장상이 추가로 수여됐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르노삼성자동차의 차별회된 고객중심 서비스는 우리 고객들이 차량을 선택할 때 고려하는 중요한 구매요인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리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상연기자 hhch111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삼성, 서비스협력네트워크 정비기술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