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른전자, 메모리제품 브랜드 '골드플래시' 리뉴얼


새 BI 공개…"시장 점유율 끌어올릴 것"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바른전자가 자사 메모리제품 전문 브랜드인 '골드플래시(GoldFlash)'를 리뉴얼하고 통합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해 리테일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발표했다.

골드플래시는 바른전자가 제작한 USB, SD카드, 마이크로SD, SSD 등 메모리 저장장치 전반을 아우르는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바른전자는 전체 생산량의 70%를 해외 유명 업체에 공급하며 누적 메모리카드 생산량 7억개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러한 시장 반응에 힘입어 바른전자는 소비자의 요구와 시장 트렌드에 더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브랜드를 새로 정비하고, 관계사인 바른네트웍스를 통해 리테일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새로 공개된 BI는 ‘광속(光速)’을 연상케 하는 번개 모양의 기호를 중앙에 배치하는 형태로 디자인됐다.

설명환 바른전자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실시간 데이터 전송', '초연결 사회'가 부각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게 메모리 디바이스의 안정성과 더불어 최상의 속도를 추구하는 브랜드 지향점을 나타낸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7일 바른전자의 새 사령탑을 맡은 안민철 사장은 "브랜드 리뉴얼을 계기로 더욱 기술혁신에 전념해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리겠다"며 "하반기 공격적인 수주 영업을 통해 상반기 결손을 대폭 줄여나가겠다"고 밝혔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른전자, 메모리제품 브랜드 '골드플래시' 리뉴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