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집에서 할 수 있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 골드라이너의 ‘루틸로 501’ 화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유난히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고 도시 근교나 산과 바닷가로 운행이 많아지는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운행이 많아짐에 따라 많은 운전자들이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차량의 관리이며, 그 중에서 셀프 유리막 코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유리막 코팅제에 관한 정보는 부족하고 전문점에서 시공 시 가격 또한 고가로 소비자를 부담스럽게 만든다. 이러한 운전자들의 걱정을 덜어주는 셀프 자동차 유리막 코팅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골드라이너에서 출시한 ‘루틸로501’이다.

루틸로501은 셀프 유리막 코팅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차량 도장면에 미세한 나노세라믹 입자가 코팅되어 강력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스크레치를 예방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내구성은 pb(납)과 염화칼슘까지 버틸 수 있다.

루틸로501로 1회 시공할 경우 6~12개월까지 지속되며, 200ml 용량 제품으로 승용차 7대 가량 시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성비 측면에서도 뛰어나다.

골드라이너는 루틸로501을 구매할 경우 유리막 관리제 Y코트와 유리 발수 코팅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리막 관리제 Y코트와 유리 발수 코팅제로 꾸준히 관리하면 최대 1년 이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자동차 유리막뿐만 아니라 오토바이, 프라스틱 제품, 요트, 제트스키, 태양열전지와 욕실 및 기타 스틸에도 사용할 수 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집에서 할 수 있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 골드라이너의 ‘루틸로 501’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