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클레어스, 아모레퍼시픽몰 입점…타 브랜드 입점 첫 사례


민감성 피부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동물성 원료 사용 안해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클레어스가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AP mall'에 입점했다고 29일 밝혔다. AP몰에서 타사 스킨케어 브랜드가 유통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클레어스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비건 프렌들리'를 내세우고 있다. 아마존·아이허브 등 글로벌 온라인몰에서 부문별 판매순위 1위, 글로우픽 어워드 3연속 위너를 차지했다. 현재 세계 70여개국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클레어스는 AP몰 입점을 기념해 9월 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인기 제품 9종을 경험할 수 있는 샘플킷을 제공한다. '블루크림(미드나잇 블루 카밍크림)' 30ml와 정품 용량의 샘플을 함께 주는 세트 상품도 판매한다.

AP몰 구매 고객에겐 누적 판매량 60만 병을 돌파한 '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 미니어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레어스 브랜드를 총괄하는 송이 매니저는 "AP몰에서 더 많은 고객에게 클레어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클레어스의 높은 품질과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가 AP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선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클레어스, 아모레퍼시픽몰 입점…타 브랜드 입점 첫 사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