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팽팽하고 탱탱한 입술 위한 선택 '시에로코스메틱 매트플럼퍼'


지방세포 증식 효과 보르피린 함유로 립플럼핑에 탁월, 베이글립 완성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에서 볼륨 탱탱 베이글립을 위한 신제품 ‘매트플럼퍼’를 출시했다. ‘매트플럼퍼’는 끈적임 없는 벨벳 텍스처의 컬러가 입술 위에 녹아 들어 오랜 시간동안 선명하게 유지되며, 립플럼핑 효과로 도톰하고 탱탱한 베이글립을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

얇고 쪼글쪼글한 입술이 콤플렉스였던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으로, 입술 표면의 주름을 매끈하고 도톰하게 연출해준다. 탄력적인 입술 볼륨감 연출에 도움을 주는 고추추출물, 멘톨, 지방 증식 효과가 뛰어난 보르파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바르는 즉시 화한 느낌과 함께 입술 볼륨을 살려 매력적인 입술로 만들어준다.

플럼핑 효과뿐만 아니라 고발색의 틴트 제형으로 기존의 플럼핑 효과만 있던 립 플럼퍼 제품과는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매트플럼퍼’는 수분감과 보습력이 강한 벨벳 텍스처의 매트틴트로,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한 가벼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매트한 화장을 할 때 제격으로, 마찰력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운 에어벨벳으로 표면을 블러처리한 듯 보송하게 연출하여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해 선명한 발색 표현이 가능하다.

기존의 매트 립제품이 가지고 있는 입술의 건조함과 각질부각의 문제는 세라마이드와 수분영양을 공급하는 꿀의 함유로 입술 속 보습을 채워 해결했다.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하이드롤라이즈 콤플렉스에는 콜라겐, 실크, 케라틴, 콩단백질이 함유되어 입술에 수분 공급, 보습, 활력을 부여한다. 또 입술의 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세라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부드러운 입술 연출에 도움을 준다.

컬러는 모든 소비자의 피부톤을 고려한 ▲탱고레드 ▲칼리로즈 ▲카멜리아오렌지 ▲오페라핑크 등 4가지로 출시된다. 어플리케이터는 방망이 모양으로 내용물을 한번 더 걸러주어 양 조절이 쉽고 보송한 팁이 입술에 밀착되어 매끄럽게 펴 발라주게 제작되었다. 2030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귀여우면서도 독특한 투명 유리용기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미니사이즈의 한정판 세트는 파우치 속 휴대가 간편하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매트플럼퍼는 단 하나만 사용해도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이 볼륨감있는 립 을 완성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며 “얇은 입술로 립 메이크업에 많은 시간을 들였던 사람이라면 강력한 입술 플럼핑 효과와 수정 화장 필요 없이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으로 처음 발색 그대로 유지되는 매트플럼퍼가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시에로코스메틱의 매트플럼퍼는 24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팽팽하고 탱탱한 입술 위한 선택 '시에로코스메틱 매트플럼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