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구매 가능


비수기5천400마일, 성수기 6천마일 차감해 구매 가능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아시아나항공은 10일 강서구 아시아나항공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에버랜드와 마일리지 제휴 프로그램 출시를 위해 상호 협력하는 MOU를 체결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 날 행사에는 김광현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담당 상무, 이동우 에버랜드 리조트 영업담당 상무가 참석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하고자 하는 아시아나항공 회원은 비수기인 11월부터 2월까지는 5천400마일, 성수기인 3월부터 10월까지는 6천마일을 차감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의 정상 가격은 성인 주간권(1일권) 기준 5만4천원이며 이번 제휴 프로그램은 성인 주간권 구매시에만 적용된다.

제휴서비스는 전산 시스템 구축 등의 기간을 거쳐 11월부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와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들이 이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내면세점, 로고샵, 영화관, 이마트, 금호리조트, 위클리딜즈, 아시아나폰 삼성 갤럭시 S9 Note9 등과의 제휴를 통해 사용처를 지속 확대, 운영하고 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구매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