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PS4 프로 '포트나이트' 번들팩 17일 발매

49만8천원 가격…PS 파트너샵 및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등 판매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플레이스테이션4 프로 포트나이트 번들팩을 오는 17일 49만8천원에 발매한다고 10일 발표했다.

해당 번들은 PS4 Pro 본체와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및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PS Plus) 1개월 이용권(PS Plus 비회원 전용)으로 구성된다.

또 배틀로얄 모드에서 적용 가능한 왕실 폭탄병 의상과 게임 내 통화 500 V-Bucks를 얻을 수 있는 '포트나이트 스페셜 바우처'도 함께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및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번 번들팩 발매를 기념해 이날부터는 PS Plus 회원을 대상으로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플레이스테이션 축하팩'을 무료 배포한다. 이 축하팩에는 '한정판 블루 스트라이커 의상'과 '블루 시프트 등 장신구'가 포함되어 있다. 다만 제공되는 아이템은 모두 장식용이며,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SIEK 관계자는 "이번 번들팩 출시와 더불어 SIEK는 더 많은 이용자가 플레이스테이션 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스테이션4 플랫폼 확대를 더욱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게임은 10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해 최후의 생존자 1명 또는 1팀이 승리자가 되는 배틀로얄 장르 게임이다. 액션빌딩 요소 및 카툰렌더링 그래픽을 결합해 전략적이고 차별화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