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BK투자증권, 신규 MTS 'IBK FARM' 출시


'미체결 종목에 대한 시세 모니터링 알림 등'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IBK투자증권이 2일 신규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인 'IBK FAR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IBK FARM'은 쉽고 빠르고 유용한 MTS를 목표로 모바일 거래를 처음 접하는 고객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통합검색기능과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높였단 설명이다. 통합검색기능을 통해서는 원하는 종목과 섹터 및 업종을 키워드로 검색할 수 있도 종목에 대한 시세와 뉴스 등의 정보를 빠르게 확인해 바로 주문 가능하도록 원스탑 서비스를 구현했다.

신규 MTS에는 특허 출원 중인 '촉알림서비스' 기능이 새롭게 들어갔다. 이 기능은 주문 후 미체결 종목에 대해 별도 설정없이 주문일 다음날부터 시세를 모니터링해 주가가 주문가격에 도달시 앱 연동 메시지를 발송해 알려주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미체결 종목 주문 정보는 당일에만 유효하고, 별도 알림을 받으려면 종목별로 원하는 가격을 수동으로 설정해야 했다.

또한 리서치본부에서 발간하는 리서치 자료를 실시간 받아볼 수 있는 리포트알림 서비스와 시장 참여자들의 관심도가 높은 종목을 보여주는 '종목랭킹 TOP 10' 서비스, 기업을 보다 심층적으로 분석한 '상세한 한종목 가이드(상한가)' 서비스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IBK투자증권은 신규 MTS출시를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MTS에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 및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MTS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IBK투자증권 홈페이지나 이 회사 고객만족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수연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BK투자증권, 신규 MTS 'IBK FARM'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