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G7 씽큐' 중고폰 보상판매 7월까지 연장


당초 계획보다 한달 더 기간 늘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가 최신 스마트폰인 'LG G7 씽큐(ThinQ)' 구매 시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최고 수준의 가격으로 보상해주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7월 말까지 연장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6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던 행사를 한 달 더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실제로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 1천명에게 프로그램의 만족도를 물어보는 질문에 955명이 만족했다고 대답했다. 또 이 프로그램이 제품을 구매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줬다고 응답한 비중은 80%에 육박했으며 향후 보상 프로그램이 지속되길 원한다고 응답한 고객은 96%에 달했다.

LG전자는 지난 5월 초 G7 씽큐 출시에 맞춰 본 프로그램을 처음으로 실시했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고객이 사용하던 LG 스마트폰에 대해서 구매 시기, 파손 정도, 기능 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한다. 또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전문 업체의 솔루션을 도입해 개인 정보 유출 시 고객에게 최대 1억원까지 보상하는 보험도 적용했다.

LG전자는 자사의 스마트폰을 사용해보지 못한 고객들도 이 프로그램으로 LG G7 씽큐를 쉽게 체험하고 달라진 LG 스마트폰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다. LG 스마트폰의 보상 가격만 보여주던 프로모션 홈페이지 첫 화면을 타사 제품들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LG전자는 스마트폰의 평균 교체주기가 2년 정도인 점을 감안해 2011년부터 2016년 사이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정했다. LG 스마트폰으로는 G시리즈의 패밀리 제품(G3 Cat6, G3 Screen, G3A 등 포함), G 플렉스, G 프로, Gx, 뷰 시리즈 등 총 19종이 해당한다.

출고가격과 시기를 고려해, 경쟁사 제품이라 하더라도 출시 당시 출고가격이 LG 스마트폰 대비 크게 높은 제품은 높은 보상가격을 받게 된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G7 씽큐' 중고폰 보상판매 7월까지 연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