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지지 게이밍, '포트나이트' 선수 공개 모집

공식 대회 시작 또는 인원 마감 시까지 진행…합격자 개별 연락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오피지지(대표 박천우·최상락)의 글로벌 e스포츠 구단인 '오피지지 게이밍(OP.GG GAMING)'이 '포트나이트' 선수를 공개 모집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지원 자격은 게임 내 점수 4천950점 이상이거나 매치당 킬 비율 3.5 이상으로 게임 내 제재나 부정 행위 등 대회 참가 시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이름과 생년월일, 아이디, 점수 등을 적어 이메일(jung@op.gg)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는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공식 대회가 시작되거나 인원이 마감될 때까지 모집이 진행된다.

포트나이트는 최근 시즌 총상금으로 1억 달러(한화 약 1천85억원)를 지원하겠다고 발표한 에픽게임즈의 인기작이다. 오피지지 게이밍은 이번 선수 모집을 통해 우승을 노리겠다는 포부다.

정지호 오피지지 게이밍 총괄이사는 "최근 성원제 선수가 정식으로 포트나이트 선수가 되기로 결정하면서 자신감이 생겼다"며 "오피지지 게이밍과 함께 최고가 되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지원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피지지 게이밍은 현재 오피지지 펍지 헌터스(OP.GG PUBG Hunters)와 오피지지 펍지 레인저스(OP.GG PUBG Rangers) 등 배틀그라운드 2팀과 모바일 게임 '클래시로얄'의 오피지지 클래시 로얄 스켈레톤(OP.GG Clash Royale Skeleton) 팀을 운영 중이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