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농협은행, 농가소득 증대 응원 SNS 이벤트 실시


오는 30일까지 SNS 통해 진행···총 500명에 삼계탕 4㎏ 증정

[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NH농협은행은 오는 30일까지 '올원프렌즈의 메시지를 찾아라!' 이벤트를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농가소득 5천만원 국민공감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농가소득 증대를 기원하는 짧은 플래시영상을 보고 올원프렌즈의 메시지가 완성되는 순간을 캡처해 응모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총 500명의 당첨자에게 농협몰을 통해 목우촌 안심삼계탕 4㎏을 증정한다.

농협은행은 지난 2월부터 펼치고 있는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 국민공감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우리 농산물 경품 증정을 통해 농가를 돕고, 다양한 메시지로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과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확산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지난 5월 진행된 풍년기원 백일장 이벤트에는 6만 2천 건 이상의 좋아요, 약 4천700여 개의 댓글이 게시됐다. 총 500명의 당첨자에게 농협몰을 통해 한우등심 불고기세트가 경품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은 "농협은행은 전사적인 농촌 일손돕기, 우수 농산물의 홍보, 농업인을 위한 금융지원에도 앞장서고 있다"며 "SNS에서 연중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농가소득 증대에 대한 범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수기자 gs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협은행, 농가소득 증대 응원 SNS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