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액토즈소프트, '게임스타 코리아' 참가자 모집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이머 뽑는 오디션…6월 첫방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게임스타 코리아' 시즌1 PUBG'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발표했다.

게임스타 코리아는 게임을 소재로 한 e스포츠 프로게이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게이머 중 숨어있는 진주를 발굴해 스타 플레이어로 육성하는 것이 목표다.

프로게이머가 되고자 하는 참가자들의 성장 과정을 그릴 예정이며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낸 선수들에게는 총상금 1억원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프로게임단에 선발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자 모집은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자격은 만 18세 이상, 스쿼드 레이팅 2천점 이상 획득한 이용자다. 한국 국적 지원자는 카카오 서버 3인칭 스쿼드 레이팅, 해외 국적 지원자는 스팀 서버 1인칭 또는 3인칭 스쿼드 레이팅이 기준이다. 아울러 펍지주식회사 공인 프로팀에 소속된 선수가 아닌 게이머만 참가할 수 있다.

구오하이빈 액토즈소프트 대표는 "게임스타 코리아는 국내 최초 프로게이머 오디션 프로그램인 만큼 게임 팬들은 물론 일반 시청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대중적인 재미를 보여주면서도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이 되는 콘텐츠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임스타 코리아 시즌1 PUBG는 6월말 첫 방송된다. 방송사와 멘토 프로게임단, 일정 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액토즈소프트, '게임스타 코리아'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