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딜라이브, OTT박스 '추억의 명작' 무료 제공


죽기 전에 봐야할 레전드급 영화 등록해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추억의 명작 영화와 명작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보강, 무료 제공한다.

딜라이브는 이달 OTT박스 정기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명작무비', '명작애니' 2개 신규 애플리케이션을 등록하고, 명작영화 55편과 애니메이션39편을 오는 17일부터 무료 서비스한다.

명작무비 앱에는 오드리 햅번 vs 마릴린 먼로, 고전역사물의 히어로, 아카데미 수상 명작, 스릴러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 추억의 흑백 영화 등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기호에 맞는 명작영화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마릴린 먼로 주연의 '7년만의 외출'을 비롯해 오드리 햅번의 '로마의 휴일'과 '티파니에서 아침'을, 또 '벤허', '십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명작 55편의 작품들이 등록됐다.

명작애니 앱에서는 1949년 미국 UPA스튜디오에서 처음 탄생한 TV시리즈 애니메이션 미스터 마구(Mr. Magoo) 37편을 시청할 수 있다. 

미스터 마구는 키가 작은 갑부 할아버지 퀸시 마구의 심한 근시와 고집스러움 때문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아울러 장편애니메이션인 '걸리버 여행기','동물농장' 등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딜라이브는 올해 안으로 영화 600여편, 애니메이션 1천200여편 등 총 1천800여편의 콘텐츠를 명작무비 앱과, 명작애니 앱을 통해 순차 선보일 예정이다.

딜라이브 관계자는 "지난달 유료방송업계 처음으로 아프리카TV를 디지털방송과 OTT박스에 동시 론칭하는 등 콘텐츠 차별화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OTT박스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에 더욱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딜라이브, OTT박스 '추억의 명작' 무료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