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틀그라운드' 개발 인센티브…최대 50억 지급


인기 지속한 구성원에게도 평균 3천만원 "성과는 직원과 공유"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블루홀(대표 김효섭)은 자회사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로 이룬 성과에 대해 프로젝트에 참여한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개발 인센티브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30일 발표했다.

이번 개발 인센티브는 프로젝트 시작 단계에서부터 계획 설계된 보상안으로 배틀그라운드가 한국 게임업계의 위상을 올린 성과를 창출한 만큼 그에 상응하는 수준의 보상금액 지급이 결정됐다.

프로젝트 초기부터 참여한 결정적 기여자 소수에게는 최대 50억원, 최소 10억원 이상의 인센티브가 지급될 예정이며 작년 출시 이후 합류해 배틀그라운드가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도록 노력해온 구성원들에게는 평균 3천만원의 인센티브가 부여된다.

김효섭 블루홀 대표와 김창한 펍지주식회사 대표는 "'회사의 성과는 직원들과 함께 공유한다'라는 가치 아래 향후에도 펍지가 지속적으로 성과를 창출해 성장을 계속한다면 이에 대해서도 구성원과 조직이 함께 성장하고 함께 성과를 공유하는 철학을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는 작년 3월 24일 스팀 얼리억세스(유료 테스트)를 통해 선보인 이후 스팀에서만 4천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콘솔 버전도 400만장이 넘게 팔렸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틀그라운드' 개발 인센티브…최대 50억 지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