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마트, '수입쇠고기 페스티벌' 진행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마트, '수입쇠고기 페스티벌' 진행

롯데마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이달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수입소고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기간에 엘포인트 회원이 롯데‧신한‧KB국민‧현대‧NH농협 카드로 결제 시 수입소고기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미국산 냉장 찜갈비(1kg)를 1천200원에, 불고기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호주산 와규 설깃, 설도, 앞다리살(각 100g)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평소 판매량 대비 5배 가량 많은 약 500톤 가량을 준비했다.

◆농심, '행운사발면' 이벤트 실시

농심이 봄을 맞아 5월 31일까지 '행운사발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개장사발면과 김치사발면에 특별한 행운메시지를 담은 패키지를 출시해 소비자들이 사발면을 통해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과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행운메시지는 사발면 뚜껑과 분말스프 포장지에 각각 새겨져 있다. 이 두 가지 문구를 조합하면 행운메시지가 완성되는 방식이다. 뚜껑에 12개, 스프에 16개의 문구가 있어 총 192개의 개성 있는 행운메시지를 조합할 수 있다.

농심은 행운사발면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행운메시지를 조합해 찍은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 '#행운사발면'과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1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농심 제품을 담은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이마트, '이베리코 데 베요타' 판매

이마트가 이달 12일부터 스페인산 흑돼지 '이베리코 데 베요타' 5가지 부위의 판매를 시작한다.

이마트는 상품 출시 기념으로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400g 1팩을(냉동) 9천8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이마트가 판매하는 것은 최상급인 '베요타'로 방목해 키웠기 때문에 고기의 맛을 내는 올레인산과 몸에 좋은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육질이 부드럽고, 흑돼지 특유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구이용으로 적합한 립핑거, 목심, 항정살, 프레사, 세크레토밸리 총 5가지 부위다.

◆호텔신라, '다산성곽길 해설 투어 프로그램' 운영

호텔신라가 가족과 함께 역사를 체험하며 즐겁게 배울 수 있는 '한양도성 다산성곽길 해설 투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운영되는 이 체험 프로그램은 한양도성에 담긴 역사를 재밌고 흥미롭게 설명해주는 한양도성 전문 해설사의 얘기를 들으며 벚꽃이 장관을 이룬 남산을 걷을 수 있게 구성됐다. 해설사는 역사학 전공의 전문가 그룹으로, 한양도성 남산 구간에 위치한 다산성곽길 구간(왕복 2Km)을 약 2시간 동안 둘러본다.

'해설사 순성 프로그램'은 이달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예쁘게사~월', 경품·뷰티포인트도 받자!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30일까지 '예쁘게사~월' 행사를 열고 3가지 경품·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긁을수록 예쁘게사~월' 이벤트에서는 행사 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스메그(SMEG) 냉장고, LG트롬 스타일러,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1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 쌓고 예쁘게사~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매일 1만명에게 1만 뷰티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월 한 달 동안 3만 원 이상 3회 구매한 고객 중 1만명에게는 '득템하며 예쁘게사~월' 이벤트를 통해 럭키박스인 '사월박스'를 증정한다. 사월박스는 설화수 윤조에센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제품 15개 미니어처로 구성됐다.

◆보리보리, 11일 단 하루 10주년 맞이 특가전 진행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픈 10주년을 기념해 11일 하루 동안 '뜨거운 10주년 열나게 사보리' 프로모션을 열고 최대 90% 세일한다. 이날 보리보리 사이트를 방문한 회원 전원은 10% 장바구니 쿠폰 2장을 받을 수 있고 매 시 정각마다 선착순 100명에게 20% 앱 전용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령대별 '특가왕' 카테고리가 구성돼 국내외 인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의류와 육아용품이 다양하게 마련됐으며 3~8세 어린이를 위한 키즈 카테고리에서는 일교차가 큰 봄철에 유용한 바람막이부터 여름 대비용 반팔 티셔츠와 원피스까지 인기 브랜드 의류를 엄선해 구성했다.

초등학생 자녀를 위한 패션아이템도 행사가로 판매한다. 이랜드의 주니어 브랜드 제품은 최대 9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고, 톰키드와 주니걸스 등은 여름 시즌 의류를 5천원대부터 9천원대까지 균일가로 판매한다. 에어워크주니어와 키스포주니어 등은 트레이닝 팬츠를 1+1 이벤트로 구성했다.

◆올리비아로렌 X 하나투어 고품격 봄나들이 이벤트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은 하나투어와 함께 '올리비아로렌 봄나들이'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의 올리비아로렌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동반 1인)에게 1인당 50만원 상당의 패키지 여행권이 증정된다.

19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리비아로렌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봄나들이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 한 후, 떠나고 싶은 여행지와 여행룩으로 입고 싶은 올리비아로렌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국내 여행 패키지 5만원 상품권(2명/동반 1인), 올리비아로렌 봄 신상품 '엣지 자켓'(1명), 커피쿠폰(5명)을 제공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마트, '수입쇠고기 페스티벌'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