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美 타임스퀘어 장식한 휠라, 글로벌 광폭행보


伊 명품 브랜드 펜디와 협업 컬렉션도 선봬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휠라가 미국 타임스퀘어에 옥외광고를 설치하고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펜디(FENDI)'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해외시장에서 광폭 행보를 나타내고 있다.

4일 휠라코리아는 자회사 휠라 USA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스포츠 브랜드 전문 콘셉트 스토어 '식스오투(SIX02)' 빌딩 외관에 대형 디지털 옥외 광고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식스오투는 미국의 대표적인 신발 유통업체인 풋라커(Foot locker)가 2012년에 론칭한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편집숍으로, 미국 전역에 다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식스오투는 미국 현지 내 휠라의 인기를 반영해 이번 옥외광고를 진행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휠라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펜디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아이템은 지난 2월 말, 이탈리아 밀라노 패션위크(MFW) 기간에 열린 2018 FW 펜디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통해 공개됐다.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지닌 휠라와 펜디는 각 브랜드의 철자가 알파벳 F로 시작된다는 점에서 착안, 펜디 컬렉션 아이템 중 일부 디자인에 휠라 고유의 F로고를 접목시켰다. 해당 협업 아이템은 현지 관계자들로부터 "클래식한 분위기의 펜디 이미지가 휠라와 만나 한층 젊고 트렌디하게 탈바꿈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휠라 관계자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빌보드 광고, 이탈리안 하이엔드 브랜드와의 협업 등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와 만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를 계기로 올해 국내는 물론 세계 전역에서 새로운 스포츠 패션 패러다임을 제안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美 타임스퀘어 장식한 휠라, 글로벌 광폭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