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풀, '로즈 쿠션' 시즌2 봄 한정판 런칭

식약처에서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인증 받아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지난 겨울 한정판으로 출시된 레드 쿠션을 4시간 만에 완판한 스프링풀이 봄 시즌 한정판으로 로즈 쿠션 시즌 2를 런칭한다. 벚꽃 시즌에 어울리는 핑크 패키지로 스프링 시즌 제품이 만들어졌다.

스프링 컬렉션의 정식 명칭은 '로즈 광채 쿠션 SPF 50+ PA+++'이다. 스프링 컬렉션의 로즈 쿠션은 환절기 피부에 잘 맞게 수분 광채 에센스를 증가시키고 기존의 커버력은 유지하며 완벽함을 더했다. 또 색상이 23호가 추가 되며 기존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했다.

스프링풀의 플라워 콤플렉스 에센스는 로즈 성분으로 콜라겐 탄력 보호 기능과 피부 모공을 수렴 효과를 준다. 미세한 피그먼트가 얼굴 톤을 밝게 해주는 한 겹의 필름을 형성시켜 주고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식약처에서 3중 기능성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미백 효과에 대해 인증을 받았으며 스프링풀만의 시그니처 로즈 향이 메이크업하는 동안 아로마 테라피도 느낄 수 있다.

스프링풀 관계자는 "레드 쿠션의 완판에 이어, 봄 한정판으로 스프링풀 컬렉션을 런칭하게 됐다"며 "한국 여성들의 민낯을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제품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스프링풀 봄시즌 한정판 로즈 쿠션은 오는 20일 공식 사이트와 뷰티 전문 인플루언서 '러블립진x미스찌'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