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옥션, 2030 타깃 여행전문관 '여행가게' 오픈


시즌별 여행 꿀팁에 항공권 가격비교 서비스까지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옥션은 여행 전문관 '여행가게'를 열고 인기 여행 상품과 함께 현지에서 유용한 여행정보들을 함께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여행가게는 작가 에세이부터 광고 없는 여행정보, 2030세대 전용 여행코너 등 여행에 유용한 정보와 상품들로 구성됐다. 시즌별 어울리는 여행지를 매주 추천하며 여행작가가 직접 체험한 여행기와 함께 해당 국가 여행을 위한 항공권 가격 비교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여행가게 영스(YOUNG's)에서는 패키지·자유여행·혼여('혼자 하는 여행'의 줄임말) 등 2030세대를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엄선했다. 세미 패키지부터 자유여행 에어텔, 입장권/e티켓, 교통패스 등을 할인 혜택가에 선보인다. 여행가게 페이스북 '팩트 체크 Q&A' 코너를 통해 여행작가 안시내에게 여행에 대한 질문도 할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2030세대 전용 마카오 세미 패키지 4일'이 카드할인 적용가 32만2천050원이며 '방콕 에어텔 3박 5일'도 카드할인 적용가 45만5천50원에 판매한다. 해외여행 전용 할인쿠폰 5만원권부터 1만원, 3천원 총 3종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항공권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문영구 옥션 버티컬 사업실장은 "항공권 최저가 검색 등 실속 여행을 위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제공한다"며 "상품 구매를 넘어 여행 시 유용한 여행작가들의 에세이와 현지에서 유용한 실전 팁들도 함께 전하고 있어 여행초보자들이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션, 2030 타깃 여행전문관 '여행가게'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