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딜라이브, OTT박스 통해 자격증 무료강좌 지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경매실무 강의 탑재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은 OTT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부동산경매 실무 등의 온라인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자격증 무료강좌 무크랜드 앱을 론칭했다고 1일 발표했다.

딜라이브 플러스는 기존 정철영어, 프랭크쌤영어, ECK중국어 등 어학 콘텐츠와 9급 공무원 강의, 골프야 놀자, 골프클럽H 등 강의 콘텐츠에 이어 이번에 자격증 커리큘럼 강좌를 제공하는 무크랜드를 탑재하게 됐다.

무크랜드는 부동산 강의 커리큘럼 외에도 직업상담사, 사회조사분석사 자격 취득에 필요한 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다.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과목 특성과 출제경향, 공부방법 등 합격전략까지 시청이 가능하다.

딜라이브는 올해 첫 신규 프리앱 3개도 론칭했다. 꼬마탐험가 다다와 어린 두더지 두다의 신기한 모험이야기를 그린 EBS의 대표 애니메이션 두다다쿵을 비롯해, 국내최초 CCM음악전문 채널인 CMTV와 한(韓)문화 전문채널 STB상생방송도 신규 제공한다.

딜라이브는 "2016년 6월부터 작년 말까지 총 15만대의 OTT박스를 판매해 시장에 연착륙했다. 올해도 엔터테인먼트, 영화, 드라마 등 딜라이브 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들을 늘려 지속적으로 차별화를 시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딜라이브, OTT박스 통해 자격증 무료강좌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