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영석PD, 1인창작자에 소통 방법 전수


CJ E&M 다이아티비, 크리에이터 초청 신년회 개최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CJ E&M은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나영석PD를 초청해 콘텐츠를 통한 소통 방법을 전수하는 등 크리에이터 대상 신년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발표했다.

'친해지길 바라'라는 슬로건 아래 약 400여명의 크리에이터가 참석한 이번 행사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 주방 소형 가전 브랜드 '제니퍼룸', 코오롱인더스트리에서 진행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epigram)', 글로벌 광학기업 '올림푸스 한국' 등이 스폰서로 참여해 향후 협업 및 윈윈 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행사는 개그맨 출신 크리에이터 엔조이커플이 진행을 맡았으며 '신서유기', '윤식당' 등을 제작한 나영석PD가 특별 강연을 통해 다이아 티비 1인 창작자를 대상으로 콘텐츠를 통한 소통 방법을 전수했다.

나 PD는 "알쓸신잡, 윤식당 등을 제작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협업이 있었다"며 "좋은 동료와 연대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해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이 사랑받는 콘텐츠 생산에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다이아 티비는 1인 창작자들의 콘텐츠 창작 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크리에이터 교류 지원 ▲특별 강좌 개설 ▲주요 플랫폼 및 솔루션 소개 및 시연 등의 내용을 포함한 신년회를 개최하고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영석PD, 1인창작자에 소통 방법 전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