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스카이라이프, 동계스포츠 영화 '천원의 행복'


특별관에서 '쿨러닝', '국가대표' 등 시청 가능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다음달 25일까지 '천원으로 집에서 평창 가즈아!' 프로모션을 통해 동계 스포츠 관련 영화 특별관을 구성하고 모든 영화를 1천원에 제공한다고 29일 발표했다.

특별관에는 '국가대표' '쿨러닝' 등 동계 스포츠 관련 인기 영화가 구성된다. 영화 '쿨러닝'은 1988년 캐나다 캘거리 동계올림픽에서 봅슬레이 국가대표로 참가한 자메이카팀의 실화를 다룬 작품으로 영화팬들이 동계 스포츠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영화다.

영화 '국가대표'는 동계 스포츠 비인기 종목이던 대한민국 스키점프팀의 창단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로 2009년 개봉과 함께 큰 흥행을 거뒀다. 감동적인 스토리뿐만 아니라 OST인 러브홀릭스의 'Butterfly' 역시 큰 사랑을 받았다.

이 밖에도 '국가대표2' '미라클' '아이스 프린세스' 등 다양한 동계 스포츠 관련 영화로 특별관을 구성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또 올림픽 기간인 다음달 9일부터 25일까지 가입자들이 '지상파무제한' 'JTBC' 다시보기(VOD) 월정액 상품에 신규 가입하면 첫 달 월정액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동안 VOD와 페이퍼뷰(PPV) 3만원 이상 시청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용평리조트 숙박 이용권을 증정한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스카이라이프, 동계스포츠 영화 '천원의 행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