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락앤락 '조리용품 특가전'…하드앤라이트 150만개 돌파 기념


하드앤라이트, '백종원 프라이팬'으로 유명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락앤락이 대표 쿡웨어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의 1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동시 '조리용품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지난 2014년 6월 출시된 락앤락 '하드앤라이트'는 가벼우면서도 단단한 내구성을 갖췄다. 광고모델인 백종원의 인기로 '백종원 프라이팬', '백종원 웍'으로도 불리며 한때 품절 사태를 일으키기도 했다.

락앤락은 하드앤라이트에 대한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설 연휴 음식준비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23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락앤락 직∙가맹점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락앤락몰에서 진행되며, 특히 프라이팬∙냄비와 같은 락앤락 쿡웨어 전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하드앤라이트 전 품목 30% 할인을 비롯해 최근 올 스테인리스 소재로 주목받은 신제품 '메타 프라이팬', 세계적 디자인상을 받은 '미니멀 시리즈' 등 락앤락 쿡웨어 제품을 20~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락앤락 실리콘 냄비받침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 역시 최대 40%까지 쿡웨어를 할인한다. 또 품목을 확대해 조리용품 특가전을 펼친다. 특히, 락앤락몰 조리용품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웍 3종 세트'는 34% 할인된 4만3천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간편식 글라스를 비롯해 도마, 칼, 키친툴 등 16가지 카테고리의 인기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락앤락 '조리용품 특가전'…하드앤라이트 150만개 돌파 기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