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긴장완화로 인한 남북경협주 시작"

불tv, 무료 추천종목 제공


[아이뉴스24 김철수기자] 지난 9일 팜문점에서의 남북 고위급 회담의 시작으로 한반도에 긴장완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드해빙을 시작으로 남북긴장완화로 이어지는 호황기장에서 외인투자자자들도 매수세가 들어오면서 한층 더 코스닥, 코스피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중이다.

불tv 종목분석팀장은 "지금 장세에서의 남북경협주 테마가 단순히 단발성 이슈에 지나지않고 앞으로 추가적인 급등이 충분히 나올 수 있다"며 "최근 15년만의 830선돌파와 연기금 코스닥 정책 및 4차산업 관련주들과 함께 3대 상승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본다"고 말했다.

증권방송 불tv는 대표적인 남북경협주인 제룡전기, 제룡산업, 신원, 재영솔루텍, 광명전기, 세명전기에 대해 선취매롤 각각 50% 이상 수익을 실현했다고 전했다.

불tv는 "아직 남북경협주인 DMZ관련주들, 대북송전주들은 잠잠한 상태"라며 "이런 종목들에 대해 투자자가 선취매만 할 수 있다면 50% 이상 시세를 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불tv종목분석팀장은 "최근 남북경협주중에서 대장주를 중심으로 빠르게 움직이고있다"면서 "대장주가 아닌 2등주격 종목들로 선취매만 한다면 계좌 수익실현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증권방송 불tv는 개인투자자들도 세력성 재료주를 미리 잡아 손쉽게 주식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하자는 슬로건을 가지고 최근까지 주식 전문가들로 무료 추천주를 제공하고 투자자들에게 알리고 있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