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윤종혁,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공식 초빙

해커스잡 강사진, 3년 연속 박람회 공식 초청 강연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해커스의 취업 전문 교육기관 해커스잡은 '2017 공공기관 채용박람회'에 해커스잡 강사진이 공식 초청을 받아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삼성동 COEX에서 진행된 '2017 공공기관 채용박람회'는 기획재정부가 주최하고 120여 개 주요 공공기관이 참여한 공공기관 전문 채용 정보 박람회다. 이번 박람회에는 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 청년 인턴, 고졸 채용, 지역인재 채용 등 공공기관의 2018년도 채용 정보와 취업 준비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취업 관련 프로그램과 강연이 진행됐다. 박람회에는 취업 준비생과 일반 구직자, 대학생 및 고등학생 등이 몰려 공공기관 및 공기업 취업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해커스잡 강사진은 박람회에 초청 받아 메인 무대 특강과 NCS 직업기초능력관 해설 강의를 진행했다. 특히, 해커스잡 스타 강사인 윤종혁, 김소원 강사는 공기업 취업 전문가로 3년 연속 초청받아 강의를 진행했다. 윤종혁 강사는 12년 이상 공기업 취업 컨설팅을 진행하며 파악한 노하우와 분석자료로 메인 무대에서 '공공기관 취업 준비 올인원'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김소원 강사는 해커스잡 복지훈, 김태형, 최수지 강사와 함께 NCS 직업기초능력검사의 해설 강의를 진행했다. 공공기관 필기시험인 NCS 직업기초능력 분야는 많은 취업 준비생이 어려워하는 분야인 만큼, 박람회 기간 동안 2개 관이 동시 운영하여 총 20회의 강의가 진행됐다.

해커스잡은 베스트셀러 1위 NCS 교재와 인터넷 강의, 다양한 오프라인 강의 및 대학교 특강 등을 진행하고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