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스스톤'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 12월8일 출시


하스스톤의 10번째 확장팩…싱글 플레이 모드 '미궁 탐험' 추가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을 오는 12월8일 출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은 고전 판타지 던전 보드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콘텐츠다. 성가신 악당 코볼트와 이들이 파놓은 방대한 지하 동굴을 탐험하며 보물을 발견하는 콘셉트를 채택했다.

이번 확장팩에는 무료로 제공하는 싱글 플레이 모드 '미궁 탐험'을 비롯해 ▲135장의 신규 카드 ▲새로운 키워드 '소집' ▲주문석과 정체불명의 아이템 ▲9개의 직업 전용 전설 무기 등이 포함됐다.

'미궁 탐험'에서 이용자는 무작위로 등장하는 총 48명의 우두머리와 전투를 펼친다. 한 번이라도 패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므로 스릴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블리자드는 확장팩 출시와 함께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12월8일 이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9개의 전설 무기 중 하나와 카드 팩 3개를 받는다. '미궁 탐험'에서도 순차적으로 진행 가능한 1회성 퀘스트를 통해 카드 팩 3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 혹은 게임 내 골드 및 실제 화폐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확장팩 출시 전까지 계정당 1회에 한해 '코볼트와 지하 미궁'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5만 배틀 코인에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예약 특전으로는 '보물을 위하여' 카드 뒷면을 제공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스스톤'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 미궁' 12월8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