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빼빼로데이 이벤트 진행

"친구와 함께 빼빼로 모으면 최대 1천711원 적립"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카카오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빼빼로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발표했다.

우선 오는 12일까지 포인트 적립 이벤트인 '친구와 함께 빼빼로 모으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11/11'탭에서 참여할 수 있고, 이벤트 페이지의 ‘친구에게 요청하기’를 눌러 빼빼로를 모으면 된다.

빼빼로 1개당 200포인트가 실시간으로 적립되며, 3개를 모두 모으면 1천111원이 추가로 지급(선착순 11만1천111명)되어 1인당 총 1천711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스북에 빼빼로를 다 모은 인증 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라이언 바디필로우(총5명)'을 증정한다.

아이돌 그룹 엑소-K( EXO-K)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롯데제과 빼빼로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1인 1매)에게 팬사인회 티켓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플러스친구를 통해 개별 안내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빼빼로는 물론 빼빼로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인형, 꽃, 케이크, 쥬얼리 등 다양한 상품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카카오톡으로 대화를 주고 받듯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고, 메시지카드를 통해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달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페이(KB국민, NH농협카드)로 결제시 5% 청구할인(일 최대 2천원)을 받을 수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