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말N]'바다보고 맛보고' 애슐리 설악비치점


동해바다 감상하며 가족과 여유있는 식사 가능…지역 숨은명소로 각광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날씨가 쌀쌀해진 데다 단풍도 어느덧 절정에 다다랐다. 최근 국내 최고 단풍 관광지로 각광받는 속초·고성 지역은 최근 개통한 춘천-양양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더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되면서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특히 속초 인기 관광지인 설악케이블카는 가족, 친구들과 함께 단풍 구경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곳에서 마음껏 단풍을 즐긴 후 차량으로 20분 가량 고성 방향으로 향하다보면 해수욕장과 인접해 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 1층에서 애슐리를 만날 수 있다. 유리 테라스 너머 드넓은 백사장과 동해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애슐리 설악비치점은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에게 바다 전경을 보며 식사할 수 있는 숨은 명소로 소문나있다.

애슐리 설악비치점은 조식 메뉴가 제공되는 매장으로 켄싱턴리조트 숙박고객은 물론 일반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용가격은 9천900원으로 오전 8시부터 2시간 동안 운영되며 해쉬드 포테이토, 보일드 소시지, 통살치킨, 머쉬룸 스프 등의 핫파트와 과일파트 및 들깨미역국, 소고기우거지장국 등의 한식메뉴 등 총 40여가지 조식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이달 중순 출시한 가을 신메뉴 '갈릭 홀릭(Garic Holic)'도 이용할 수 있다. 마늘을 주제로 그릴 메뉴부터 피자, 리조또 및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샐러드바에 풍성하게 선보여 이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중 대표메뉴는 '갈릭 XO 삼겹살', '블랙 갈릭 윙', '갈릭 크럼블 치킨 스테이크' 등이다. '갈릭 XO 삼겹살'은 부드러운 삼겹살에 중식XO소스와 갈릭칩 등을 얻은 그릴 요리로, 고추장크림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의 '블랙 갈릭 윙'은 흑마늘 간장 소스로 버무린 윙스틱에 바삭바삭한 브래드크럼을 얹어낸 메뉴다. '갈릭 크럼블 치킨 스테이크'는 마늘소스로 마리네이드해 구운 치킨에 갈릭 파마산 크럼블을 올린 치킨 스테이크로 토마토 살사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이곳에서는 별도로 주문할 수 있는 '트리플 갈릭 스테이크'와 '갈릭 슈림프 스테이크'를 9천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지난 시즌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훈제연어 플래터'와 '월남쌈'도 맛볼 수 있다.

애슐리 관계자는 "애슐리 설악비치점은 설악산을 배경으로 동해 바다를 한 눈에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는 애슐리 최고의 오션뷰 레스토랑"이라며 "더욱 깊어가는 단풍 풍경과 함께 애슐리 설악비치점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N]'바다보고 맛보고' 애슐리 설악비치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