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GS리테일 '위너팝캐시비'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GS리테일, '위너팝캐시비' 출시

GS리테일은 22일 YG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위너팝캐시비' 카드를 출시한다.

팝캐시비는 별도의 연회비 없이 GS25 행사상품을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결제수단으로 사용 가능하며 교통카드, GS앤포인트(GS&POINT) 적립 등도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위너팝캐시비는 아이돌 그룹 위너의 멤버 4명의 사진이 담긴 인물버전과 위너의 그룹 심볼이 담긴 로고 버전 2가지로 출시된다. 위너팝캐시비는 전국 GS25를 통해 총 4만장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4천원이다.

위너팝캐시비를 구매 후 팝카드 홈페이지에 카드 등록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위너 싸인CD와 싸인 위너 팝캐시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미드나이트 루프탑 파티' 개최

롯데주류가 오는 23일 신사동 '라퓨타' 라운지에서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미드나이트(Midnight) 루프탑 파티'를 진행한다.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도심 속 힐링'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파티는 '클라우드'와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파티 시작인 7시부터 SBS의 DJ음악 프로그램인 'DJ쇼 트라이앵글'에 출연해 잘 알려진 데이워커, 숀과 아시아 전역에서 활동 중인 라나, 예나 등 국내 대표 DJ가 출연해 가을밤 파티 분위기를 이끈다.

이번 파티는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신분증 제시 후 입장 할 수 있다.

◆샘표, '연두 청양초' 이벤트 진행

샘표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연두 청양초'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표는 다음달 12일까지 요리에센스 연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칼칼한 맛 연두 청양초가 필요한 순간' 이벤트를 진행하고 150여 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연두 청양초로 해보고 싶은 요리를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연두 순 제품과 연두 청양초 제품을 준다. 또 연두 청양초로 자신만의 요리를 만든 후 요리 사진을 '#요리에센스연두, '#연두청양초'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과 해운대 호텔 숙박권(3명) 등을 제공한다.

◆스파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과 콜라보

스파오가 오는 23일 카툰네트워크에서 방송되는 인기 애니메이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과 손잡고 '스파오 X 어드벤처 타임'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 출시 임박을 알리는 SNS 게시물에 총 8만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출시 전부터 인기가 높다. 스파오는 이번 제품이 완판 행진을 기록했던 '짱구 파자마'를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협업 상품은 스웨트셔츠(맨투맨), 후드 티셔츠, 파자마 등 총 26가지로 구성돼 있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자수로 디자인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컨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애니메이션 속 세상을 현실로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하게 매장을 꾸밀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스파오 명동점은 '핀과 제이크의 나무집', 강남점에는 '얼음왕국'. 고양점은 '캔디 왕국' 등 각기 다른 컨셉의 VMD과 포토존을 설치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이 재미있게 놀고 즐길 수 있도록 했다.

◆K2, 추석맞이 '플러스데이' 이벤트 실시

K2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K2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플러스데이' 다이아몬드 위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70만원까지 구매 금액별로 최대 20% 상당의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등산 재킷, 등산화·포디엄 벤치코트를 포함한 롱 패딩 제품군 등 이번 시즌 정상 상품에 한해 적용된다. 이월 상품의 경우 신발에 한해 추가 10% 금액을 더 우대해준다. 또 '알파인고어 3L 재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스탠리 500ml 보온병을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한다.

◆에뛰드하우스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 2차 판매

에뛰드하우스가 '컬러 인 리퀴드 립스 무스'의 2차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제품은 지난달 출시 후 독특한 제형과 컬러로 SNS 상에서 입소문 나면서 연일 조기 품절됐다. 특히 레드와 오렌지컬러가 섞인 OR201 루비레드자몽의 인기가 높다.

6가지 컬러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젤리처럼 촉촉한 수분 틴트가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젤 무스 틴트로 보습감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수분이 15% 이상 함유된 가벼운 새틴 제형으로 입술 표면에 얇게 발색돼 자연스러운 풀 립 또는 그라데이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GS리테일 '위너팝캐시비'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