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스터디센터' 오픈

노량진 본원과 동일한 환경 조성


[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에스티유니타스가 공시생들을 위한 지식 스페이스인 '커넥츠 스터디센터'를 오는 9월 말 오픈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곳에서는 수험생들이 전국 어디서나 노량진 공단기 학원과 동일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커넥츠 스터디센터에서는 공단기 노량진 학원과 100% 동일한 조건의 테스트를 정기적으로 실시해 수험생들의 성적 석차를 비교할 수 있다. 또 공단기를 대표하는 자료인 '회독강훈련 1만제 커리큘럼'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출석 및 지각, 입퇴실 관리와 순수 학습시간 체크 등 수험생활을 밀착 관리받을 수도 있다. 아울러 실제 시험시간과 동일한 100분 자물쇠 시간관리로 1일 순수학습시간 10시간을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수험료는 월 20만원대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오는 25일 강남점, 전주점, 대구점, 천안점에 이어 다음달 10일 화정점까지 총 5곳에 커넥츠 스터디센터를 선보일 계획이다. 올해 안으로 전국 20개의 지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공단기는 에스티유니타스가 지난달 23일 선보인 글로벌 지식플랫폼 '커넥츠(CONECTS)'의 론칭을 계기로 '커넥츠 공단기'로 브랜드를 변경했다.

커넥츠 스터디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예약은 커넥츠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