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텔레콤, 9월 '골드번호' 1만개 추첨 시작


올해 한 번 더 추첨 계획

[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31일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골드번호' 1만개의 주인공을 찾는 고객 응모 행사를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골드번호는 끝자리 번호가 AAAA, AAAB, AABB, ABAB, ABBB, 국번과 동일, 특정의미(예 1004) 등 총 7개 유형으로 분류된다. 작년 행사에서 7777번은 122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골드번호 행사는 정부 시책에 따라 이동통신사 별 매년 2회 시행되며, 휴대전화 번호 뒤 4자리를 추첨 받을 수 있다.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과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규가입, 번호이동, 기기변경, 번호변경을 원하는 고객 모두 신청 가능하다.

SK텔레콤은 다음달 22일 당일 당첨자를 선정해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5일에서 10월16일 사이 대리점을 방문해 새 번호로 개통하면 된다.

번호 추첨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등 관계자들이 함께 배석해 심사한다. SK텔레콤은 올해 내 한번 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골드번호를 사용 중이거나 1년 이내 골드번호 당첨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응모가 불가능하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텔레콤, 9월 '골드번호' 1만개 추첨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