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가방 편집숍 '카라멜 플라츠', 스타필드 고양에 오픈


타이니플렉스 모델 서우 방문 일일 도우미로 유아 고객 패션 코디 제안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는 신개념 편집숍 카라멜 플라츠를 24일 스타필드 고양에 공식 오픈하고 반드시 가봐야 할 유아패션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해 나간다는 구상을 밝혔다

17일 프리 오픈을 시작으로 이날 정식으로 선보인 카라멜 플라츠는 유아동 대상의 60여 브랜드 900여 종의 의류, 스킨케어, 각종 유아용품을 보유하고 있는 유아동 편집숍이다.

카라멜 플라츠 관계자는 "프리 온픈 기간 중 방문객이 몰리고 매출도 목표를 크게 웃돌 것으로 기대돼 스타필드 고양의 인기매장으로 급부상 중이다"며 분위기를 전했다.

이는 기존 편집숍과 차별화된 요소인 '플레이 라운지(Play Lounge)' 및 놀이 체험공간과 8개의 게이트로 구분된 다양한 품목 구성으로 아이와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재미를 더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것이 인기의 비결로 꼽았다.

특히 오픈 당일에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디자이너 브랜드 타이니플렉스 광고모델인 '서우'가 엄마 정시아 씨와 함께 매장을 방문해 고객들에게 깜짝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다. 서우는 매장 내 플레이 라운지를 이용하기도 하고 매장을 방문한 아이들에게 즉석 코디 제안을 하는 등 브랜드 모델다운 패션 센스를 자랑하며 매출 성장의 일등공신으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스타필드 고양에 방문한 주부 김연희 씨는 "매장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어 아이의 손에 이끌려 방문했는데 서우의 즉석 코디 제안까지 받았다"며, "편집숍 품목도 다양할 뿐만 아니라 마음 놓고 쇼핑할 수 있도록 아이들을 위한 놀이 체험공간까지 마련돼 있어 엄마와 아이 모두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한편, 카라멜 플라츠는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풍성한 오픈 기념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한 신규 고객에게 스타필드 고양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 기존 고객들에겐 구매 시 더블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사은품 지급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주영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상무는 "신개념 편집숍 카라멜 플라츠는 단순한 제품 구매 장소가 아닌 유아동과 부모를 위한 복합문화공간으로 기획했다"며 "저출산 심화와 빠른 패션 트렌드 변화 등 치열한 시장 경쟁 속에서 신성장동력 확보를 통해 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가방 편집숍 '카라멜 플라츠', 스타필드 고양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