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BMW, 스타필드 고양에 '시티 라운지' 오픈


스타필드 하남에 이어 신개념 전시장 마련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BMW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바바리안모터스가 '스타필드 고양'에 BMW/MINI 시티 라운지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수도권 서북부 최대 실내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고양에 문을 연 BMW/MINI 시티 라운지는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통해 BMW와 MINI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특화 전시장이다. 국내에는 하남 스타필드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신개념 전시장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대형 복합 쇼핑몰 내 입점으로 고객 접근성이 확대됐고, BMW와 MINI의 다양한 차종 시승이 가능하다. BMW 및 MINI 라이프스타일 매장이 함께 있어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총 면적은 700.72㎡로 BMW 6대, MINI 4대의 모델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이 함께 전시된다.

MINI의 고성능 서브 브랜드인 JCW 존에는 뉴 MINI JCW 모델이 2대 특별 전시됐으며, BMW의 플래그십 모델인 7시리즈용 전용 라운지에서는 VIP 고객들을 위한 상담이 가능하다.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은 "BMW/MINI 시티 라운지는 BMW 그룹이 추구하는 퓨처 리테일 전략에 한 발 더 다가서는 중요한 전시장"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BMW 및 MINI 브랜드 가치를 오감을 통해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BMW, 스타필드 고양에 '시티 라운지'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