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수닷컴, '커뮤닉아시아 2017' 참가…랩소디 선봬


인텔리전트 문서관리 플랫폼, 랜섬웨어 대응 방안으로도 활용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파수닷컴이 '커뮤닉아시아 (CommunicAsia) 2017'에 참가, 효율적인 문서관리 및 보안 방안으로 인텔리전트 문서관리 플랫폼 '랩소디(Wrapsody)'를 소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커뮤닉아시아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 정보통신 박람회로,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렸다.

통신, 모바일, 네트워크, 보안 등 IT 전반에 걸쳐 최신 제품과 솔루션을 소개했으며, 올해 행사에는 약 1천191여업개 업체가 참가하고 4만8천700여명이 참관했다.

파수닷컴은 이번 행사에서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인텔리전트 문서관리 플랫폼으로 랩소디를 소개했다. 파수닷컴에 따르면, 랩소디를 사용할 시 문서가 생성되는 시점부터 기본적인 보안이 적용된다. 문서식별 기술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문서 공유와 버전 관리도 가능하다.

또한 문서가 수정되는 내용들이 서버에 버전 별로 자동 저장되고, 필요 시에는 복구를 원하는 PC의 원래 위치에 기존 문서들을 빠르게 복구할 수 있다. 이에 랜섬웨어 대응책으로도 랩소디를 활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전 세계를 강타한 랜섬웨어는 물론 대형 고객정보 유출 사고, 보안 규제 등으로 아시아 지역에서 데이터 중심의 보안과 관리 방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수닷컴, '커뮤닉아시아 2017' 참가…랩소디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