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100호점 시대 열었다


오는 16일 포항장성 DT점 오픈…오픈 당일 특별 제작 텀블러 선봬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16일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전국 100번째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인 포항장성DT점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은 일반 매장의 기능은 물론 차량에서 내리지 않고 음료나 푸드를 주문할 수 있는 매장이다.

스타벅스는 4년6개월전인 지난 2012년 9월 경주지역에 스타벅스 첫 드라이브스루 매장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오픈을 통해 현재 운영 중인 1천9개 매장 중 약 10%인 100개의 매장을 드라이브스루 매장으로 운영하게 됐다.

포항장성 DT점은 포항시 첫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자 국내 100번째 매장으로, 스타벅스는 이를 기념해 DT 100호점 크리에이티브 텀블러를 특별 제작했다. 이 텀블러는 오픈 당일 방문해 5천원 이상 기부하는 선착순 고객 5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기부 수익금 전액은 포항시 북부 장애인 종합 복지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석구 스타벅스 대표는 "관광지 및 신도시 조성 등 다양한 지역 개발로 인해 자동차를 이용하는 생활권이 확대되고 이에 따라 더욱 다양한 소비 스타일의 변화가 예상된다"며 "향후에도 차별화된 스타벅스만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100호점 시대 열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