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국산 콘솔 게임 '베리드 어 라이브' 티저 영상 공개


'검은방' '회색도시' 개발한 진승호 디렉터의 첫 번째 콘솔 타이틀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14일 자사가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안도 테츠야)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커뮤니케이션X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 '베리드 어 라이브(Buried A Live)'의 티저 영상을 14일 최초 공개했다.

'베리드 어 라이브'는 '검은방' '회색도시' 시리즈를 개발한 진승호 디렉터의 첫 번째 콘솔 타이틀로, 올 하반기 PS4와 PS비타 버전 발매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자를 향한 직설적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메시지와 방송 도중 발생한 붕괴사고 등을 통해 긴박한 전개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유니티 엔진을 활용한 그래픽과 서바이벌 오디션 및 SNS 등 일상에서 친숙한 소재를 통해 긴장감 넘치는 상황을 연출했다.

진승호 넥스트플로어 디렉터는 "콘솔 개발에 도전하면서 스토리 전개 및 시스템, 연출 등 게임 전반에 다양한 고민과 토론을 거듭하는 중"이라며 "만족스러운 게임 경험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스트플로어는 '베리드 어 라이브'를 비롯해 횡스크롤 아케이드 액션 게임 '키도: 라이드 온 타임' 및 휴대용 콘솔 타이틀 '창세기전 2' 등 다양한 장르의 콘솔 타이틀을 개발 중이며 올 상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산 콘솔 게임 '베리드 어 라이브' 티저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