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언즈, '지니안 NAC' 클라우드 버전 글로벌 출시


오는 13일 부터 미국서 열리는 '2017 RSA 콘퍼런스' 참가, 솔루션 시연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지니네트웍스의 미국법인 '지니언즈'는 오는 13일부터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2017 RSA 콘퍼런스'에 참가, '지니안 NAC'의 클라우드 버전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고 9일 발표했다.

지니안 NAC 클라우드 버전은 구축형으로 제공해 온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제품을 클라우드로 구현해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형태로 제공한다.

기업은 SaaS 형태의 지니안 NAC을 사용해 보안 솔루션 초기 도입 시 발생하는 IT예산과 운영 인력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지니언즈는 지니안 NAC의 강점을 활용해, IT예산과 운영인력에 대한 부담이 큰 중소규모 기업(SME)과 다양한 보안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MSP)를 고객으로 확보한다는 목표다.

지니안 NAC은 지니언즈는 웹사이트를 통해 구독형(서브스크립션)으로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 지니언즈는 지니안 NAC을 제공 기능에 따라, 베이직, 프로페셔널 형태로 제공한다.

베이직 에디션은 네트워크 내 접속한 단말의 가시성 확보, 자산 관리, 동적 그룹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프로페셔널 에디션은 추가로 네트워크 접근제어, 사용자 인증, IT관리 기능을 지원한다. 300개 미만의 단말을 보유한 기업은 베이직 에디션을 30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계연 지니언즈 미국법인장은 "글로벌 IT환경이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인해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해외로 진출하는 IT기업의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지니안 NAC을 클라우드 버전으로 선보이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지니언즈는 미국 현지 보안 스타트업으로 한국에서 12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통해 클라우드 기반 보안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소프트웨어 품질을 높여 글로벌 기업과의 경쟁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니언즈는 2017 RSA 콘퍼런스가 열리는 오는 13일 부터 17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 N3241 부스에서 지니안 NAC 클라우드 버전을 시연할 계획이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언즈, '지니안 NAC' 클라우드 버전 글로벌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