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7 신년사]최진환 ADT캡스 "신제품 론칭, 매출 성장 박차"


고객 서비스 지속 강화, 성숙한 기업 문화 형성 등 주문

[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최진환 ADT캡스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본격적으로 신제품을 론칭하고 성장 엔진을 가동시키겠다고 밝혔다.

최진환 대표는 삼성동 본사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No.1 보안전문기업을 위한 각오를 다지며, 올해 주요 과제로 ▲열정과 응집력을 기반으로 한 성장엔진 재가동 ▲본격적인 신제품 론칭 ▲서비스 No.1 지속 강화 ▲4대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한 성숙한 기업문화 형성을 제시했다.

최진환 대표는 "각자의 자리에서 성장 엔진을 재가동해 매출 성장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강조하며 "성장을 위한 추가 엔진으로서 신상품을 본격 론칭하겠다"고 밝혔다.

올해 ADT캡스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편의 기반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잠재 시장이 큰 공동주택시장을 위한 상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가치를 극대화하고 신규 시장을 개척하겠다는 목표다.

이날 최진환 대표는 취임 이후 줄곧 강조한 고객 서비스 1등 전략을 지속 강화할 것을 강조했으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도 주문했다. 또한 전문성, 열정, 협력, 정직이란 4대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성숙한 기업문화 조성에도 의지를 보였다.

최 대표는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고민하는 동시에 동료들을 존중하고 성과달성을 위해 상호 협력하며, 매사에 정직하고 투명하게 일해야 한다"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7 신년사]최진환 ADT캡스 "신제품 론칭, 매출 성장 박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