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DT시큐리티, 중소매장용 RFID 재고관리 솔루션 출시


한손에, 제품 입고·출고·재고실사 파악 등 돕는 솔루션

[성지은기자] 리테일솔루션 전문기업 ADT시큐리티는 중소매장용 재고관리 솔루션 '한손에'를 정식 출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재고관리 전용 솔루션은 휴대용 무선인식(RFID) 리더로 제품의 입고, 출고, 재고 실사를 파악하고, 수많은 제품 중에서 찾고자 하는 상품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한손에는 주요 품목의 입출고와 재고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또한 전용 프로그램과 개인정보단말기(PDA)로 솔루션 구성을 단순화해 초기 도입 비용 부담을 크게 낮췄다.

ADT시큐리티는 지난 9월 솔루션 자체 개발에 착수한 이후 3개월 간 개발과 매장 현장 테스트를 거쳐 솔루션을 정식 출시했다. 한손에는 중소형 매장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바코드 시스템 정보를 RFID 기술에 접목했다.

홍갑선 ADT시큐리티 대표는 "ADT시큐리티는 기존의 상품 도난 솔루션뿐 아니라 매장 운영 효율화 솔루션으로 확장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비용 절감, 운영 효율화 서비스를 제공해가고 있다"며 "이번 솔루션을 통해 중소형 매장 운영 고객들이 효율적으로 재고를 파악하고 체계적으로 매장을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DT시큐리티, 중소매장용 RFID 재고관리 솔루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