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예술의 전당 '그라피티展'에 '올레드 TV' 전시


손대기 한국HE마케팅FD 담당 "올레드 TV의 차원이 다른 화질 전할 것"

[양태훈기자] LG전자가 내년 2월 말까지 예술의전당 서울서예박물관에서 열리는 '위대한 낙서전'에 올레드 TV(모델명 : OLED55E6)를 비롯한 8대의 TV를 전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위대한 낙서전은 존원(JonOne), 크래시(Crash), 오베이 자이언트(Obey Giant), 제우스(Zevs), 라틀라스(L’atlas), 닉 워커(Nick Walker), 제이알(JR) 등 그라피티를 대표하는 예술가 7인의 작품을 이례적으로 한 곳에 모은 전시회다.

LG전자의 올레드 TV에는 올해 세계기후협약회의 작가로 선정된 제우스가 LG전자의 트롬 세탁기와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트롬 스타일러 등에 그라피티를 입히는 행위예술 영상과 그라피티를 현대 미술의 주류로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 닉 워커가 모나리자를 해학적으로 그린 '무나리자(Moona Lisa)'의 제작 과정 영상 등이 담길 예정이다.

LG전자는 또 존원과 협업해 포터블 스피커와 노트북, 모니터, 포켓포토 등의 IT 제품에 그라피티 디자인을 적용한 '존원 아트시리즈'를 전시장 입구에 배치, 84인치 TV를 통해서 존원 아트시리즈의 광고 영상도 보여줄 방침이다.

한편,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담당은 이번 행사와 관련해 "올레드 TV의 차원이 다른 화질로 세계적인 작품을 눈앞에서 보는듯한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예술의 전당 '그라피티展'에 '올레드 TV'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