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유플러스, 성탄절 맞아 VOD 할인 행사


1월 중순까지는 인기 영화 반값 특집관 운영

[민혜정기자] LG유플러스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30% 할인 특집관과 올 한해 가장 사랑 받은 인기 영화 10편으로 구성된 반값 특집관을 IPTV 서비스 'U+ tv'에 준비했다고 21일 발표했다.

U+ tv의 '메리 애니 크리스마스' 특집관에서는 25일까지 인기 애니 타이틀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패키지는 개별 구매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특집관 내 '디즈니 12공주 평생소장 패키지'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한정판 머그컵 4개 세트를 증정하고 '미니언즈+슈퍼배드 패키지'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여행 캐리어 3종 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특집관은 '파워레인저 패키지', '도라에몽 패키지'와 '마이펫의 이중생활', '도리를 찾아서', '주토피아'의 평생소장 패키지로 구성됐다. 또한 기간 내에 투니버스 월정액 신규 가입자에게는 한달 월정액 이용요금인 7천원 상당의 TV VOD 쿠폰을 제공한다.

또 다른 크리스마스 특집관 '메리 크리스마스 빅 5'에서는 인기 영화 구매 시, 구매 전원에게 3천원 TV VOD 쿠폰을 증정한다.‘메리 크리스마스 빅5 특집관은 '형', '가려진 시간', '두 남자', '벤허', '매그니피센트7' 등 최신 영화로 구성됐다.

오는 27일부터 1월 16일까지는 'U+ 어워즈(Awards) 통근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올 한해 U+ tv 최고의 영화 10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U+ 어워즈 통근할인 특집관 내 영화는 '부산행', '인천상륙작전', '터널', '아수라' 등이다.

정대윤 LG유플러스 IPTV서비스담당은 "고객들이 U+ tv가 준비한 풍성한 콘텐츠 혜택으로 추운 날씨 속에서도 훈훈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며 "내년에도 고객들이 열광하는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유플러스, 성탄절 맞아 VOD 할인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