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OL]아프리카 프릭스, 이다윤-박종익-이재하 합류


ESC 에버의 조계현 코치 영입하며 팀 리빌딩 마무리

[박준영기자] '스피릿' 이다윤과 '모글리' 이재하, '투신' 박종익이 아프리카 프릭스에 합류했다.

아프리카 프릭스 프로게임단(단장 장동준)은 16일 이다윤과 이재하, 박종익을 영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다윤은 삼성 갤럭시 블루 소속으로 '2014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시즌 우승, '2014 LOL 마스터즈' 우승을 이끌었다. 이다윤은 2015년부터 중국 WE와 유럽 프나틱 등 세계 무대에서 경험을 쌓았다.

이재하는 '2016 LOL 케스파컵'에서 'KeG 충남'의 정글러로 출전했다. 2017년도 중앙대학교 e스포츠 전형으로 입학 예정이며 다수의 챌린저 계정을 보유한 아마추어 고수다.

롱주 IM(현 롱주 게이밍)에서 활약한 박종익은 아프리카의 주전 서포터로 활동한다. '크레이머' 하종훈과 함께 아프리카의 바텀 라인을 담당할 예정이다.

한편 아프리카 프릭스는 ESC 에버 출신 조계현 코치를 선임했다. 작년 케스파컵 우승의 주역인 조계현 코치는 해외 팀의 러브콜을 뿌리치고 아프리카 프릭스를 선택했다.

장동준 아프리카 프릭스 프로게임단장은 "새롭게 리빌딩된 아프리카 프릭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들이 글로벌 e스포츠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아프리카 프릭스, 이다윤-박종익-이재하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