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시카, '원더랜드' 티저 영상 공개…희망 전한다


10일 0시 두번째 미니앨범 '원더랜드' 발매

[이미영기자] 가수 제시카의 새 앨범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제시카는 7일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타이틀곡 'Wonderland'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눈부신 설원이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티저 영상에는 물건들이 떠다니는 신비로운 현상에 놀라는 모습과 눈 속에서 행복한 미소를 띤 모습 등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제시카가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My Kinda Wonderland'라는 가사와 함께 경쾌한 멜로디가 공개돼 신곡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 타이틀곡 'Wonderland'는 지난 5월 발매된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Fly'의 연장선상에 있는 곡으로, 사막에서 눈을 찾아 떠난 소녀가 마침내 설원이 펼쳐진 '윈터 원더랜드'에 도착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불가능한 일도 간절히 원하면 이뤄진다는 메시지가 담겨져 있어 듣는 이들에게도 희망적인 에너지를 전할 예정.

제시카는 앞서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수록곡 6곡 중 타이틀곡을 포함한 총 4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제시카의 새 앨범 타이틀곡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곡은 지난 앨범 타이틀곡 'Fly'와 이어지는 곡으로, 희망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어 모든 분들이 즐겁게 들으실 수 있을 것 같다. 또,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더욱 발전된 제시카의 음악적인 감성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니 많은 팬 분들의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오는 10일 0시 두 번째 미니 앨범 'Wonderland'를 발매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시카, '원더랜드' 티저 영상 공개…희망 전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