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원, '앱 어워드 코리아' 대상


생활서비스·보안 부문 대상, 수상 기념 감사 이벤트 내달 31일까지

[성지은기자] 에스원은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앱)이 '앱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생활서비스·보안 부문 올해의 앱 대상을 수상, 이에 대한 기념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안심모바일은 휴대전화에 에스원의 보안기능을 탑재, 위치 조회, 긴급 출동, 건강 상담 등의 안심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동통신 서비스이다. 에스원은 지난 7월 안심모바일 가입자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출시했다.

안심모바일 고객센터 앱은 PC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신청 등을 스마트폰으로 구현했다. 실시간 요금 및 사용량 등 주요 정보를 첫 화면에 배치해 고객 편의성도 높였다.

김창한 에스원 안심모바일사업팀 상무는 "수상을 기념하고 안심모바일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고객 만족을 위해 안심모바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객 감사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직영몰 가입 고객이 200명 모일 때마다 추첨을 통해 고급 안마의자를 1대씩 최대 5대까지 증정한다.

온라인 직영몰에선 갤럭시 노트4 무료 이벤트를 제공, 고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통신서비스와 안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원, '앱 어워드 코리아' 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