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쿠르트아줌마가 꼽은 겨울 영양간식은?…'끼리치즈' 선정


매일 아침 야쿠르트 아줌마가 신선 배달…편리한 포장과 뛰어난 맛 장점

[유재형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야쿠르트 아줌마'가 추천하는 겨울철 영양간식으로 '끼리치즈'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균형 잡힌 영양 보충으로 면역력을 강화해야 하는 데 치즈는 고단백, 저지방의 대표 식품으로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소도 풍부하게 담겨있어 효과적인 필수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다. 특히 치즈는 우유가 부담스러운 사람들도 마음 놓고 섭취할 수 있다. 이는 설사의 원인인 유당이 제조과정에서 유청으로 배출되기 때문이다.

치즈는 최근 유튜브 개인방송을 타고 끼리 먹방이 등장하는 등 SNS상에서는 핫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 우리 동네 야쿠르트 아줌마가 추천한 영양간식을 넘어 '집밥', '셰프따라잡기', '요리방송', '간편식' 등 근래의 트랜드를 타고 독창적이고 다양한 요리법도 소개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프랑스 벨 社로부터 수입․판매한 '끼리치즈'는 편리한 포장과 뛰어난 맛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끼리크림치즈 포션'과 '끼리 딥앤크런치' 2종으로 신선한 우유의 맛을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별 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끼리크림치즈 포션'은 당일 짜낸 신선한 우유로 만들어 영양을 겸비한 깊은 맛이 일품이다. 비타민 B2, B12가 들어 있고 인공착색료, 인공향료, 합성보존료 등을 넣지 않아 좀더 신선한 치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간편한 포장으로 크림 파스타나 리조또 등 손쉽게 요리에 활용 할 수 있다.

'끼리 딥앤크런치'는 신선한 크림치즈와 함께 바삭한 스틱 과자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간편한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다. '끼리치즈' 2종은 맛과 휴대성뿐만 아니라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으로 어울린다.

한국야쿠르트 김동주 마케팅이사는 "끼리치즈는 야쿠르트 아줌마가 직접 고객에게 전달하는 신선한 유통과정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고품질 간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한국야쿠르트는 더욱 건강한 제품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쿠르트아줌마가 꼽은 겨울 영양간식은?…'끼리치즈'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