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펀딩플랫폼, 대학생 마케팅실무 '펀플버디' 2기 모집


전현직 전문가 경영멘토와 법률멘토에게 멘토링

[김다운기자] 개인간(P2P)금융 기업 펀딩플랫폼에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기간 동안 마케팅 실무 경험 및 대기업 전현직 전문가에게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펀플버디' 2기를 오는 12월18일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발표했다.

P2P금융 대중화 및 대학생들의 마케팅 실무 역량 개발을 돕기 위해 진행되는 펀플버디는 펀딩플랫폼 마케팅 프로젝트에 주 1회 참여해 기획부터 실행까지의 실무를 경험하게 된다.

펀딩플랫폼은 펀플버디 2기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프로젝트 활동비를 지급하며, 우수한 성과를 보인 펀플버디를 대상으로 '베스트 프랙티스팀' 시상을 진행한다.

또한 전현직 대기업 종사자 및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펀딩플랫폼의 경영멘토그룹과 법률멘토그룹 실무진이 펀플버디에 참여하는 대학생에게 취업, 진로, 적성 등에 관한 현실적인 멘토링을 지원한다.

펀딩플랫폼 1기의 백승일 수료생은 "마케팅 관련 경험 또는 인턴을 하고 싶어서 찾아보던 중 펀플버디1기에 참여했고 펀플버디처럼 직접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없었다"며 펀플버디 프로그램은 단순한 스펙이 아닌 실전적 경험과 결과물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펀플버디 2기는 2017년 1월~2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오프라인 모임 참여가 가능한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학교 겸임교수 경험이 있는 유철종 펀딩플랫폼 대표는 "기업 실무를 모르는 대학생들에게 전 세계적으로 빠른 성장을 하고 있는 핀테크 산업의 스타트업 경험은 공모전이나 자격증보다 더 값진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펀플버디 지원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오는 12월18일까지 자유형식의 자기소개서를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12월21일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펀플버디 프로그램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펀딩플랫폼 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펀딩플랫폼, 대학생 마케팅실무 '펀플버디' 2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