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차, 상용차 복합거점 브랜드 '엑시언트 스페이스' 론칭


신차 전시·시승·정비 등 고객 편의 '원스톱 서비스' 제공

[이영은기자] 현대자동차가 신개념 상용차 복합 거점 브랜드를 '엑시언트 스페이스'로 명명, 상용차 고객 만족도 강화에 나선다.

현대차는 4일 상용차 풀 라인업 전시 쇼룸 및 시승 체험 기능을 강화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존의 복합 거점 기능을 확대 보완한 '엑시언트 스페이스' 브랜드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엑시언트 스페이스는 ▲주요 대형트럭 전시 쇼룸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셀프바 등 편의 시설 ▲판매 상담을 제공하는 상담실 ▲현대모비스 상용부품대리점과 연계한 정비 센터 등 판매, 정비, 고객 편의 서비스가 한 곳에서 이뤄지는 원스톱 서비스 센터로 운영된다.

현대차는 엑시언트 스페이스 브랜드를 론칭하며 기존 충북 제천에 위치한 '현대차 상용차 복합 거점'을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천'으로 리모델링해 개소했다.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천은 기존 복합 거점 시설에 더해 ▲마이티, 엑시언트, 쏠라티 등 상용차 풀라인업 실내·외 테마전시 쇼룸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주요 신기술 VR 체험기기 ▲엔진, 샤시, 모터 등 주요 부품 전시 공간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다양한 현대차 상용차를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현대차는 '엑시언트 스페이스 제천'을 시작으로 2020년까지 엑시언트 스페이스 거점을 전주, 부산, 울산 등 전국 10개로 확대해 상용차 고객들의 만족도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상용차 고객들의 만족도를 위해 보다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보다 진화된 서비스 거점인 '시언트 스페이스 브랜드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상용차 고객들의 가치를 높이는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차, 상용차 복합거점 브랜드 '엑시언트 스페이스'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